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6년이 된지 벌써 세달이 지나면서 곧 완연한 봄의 계절인 4월이 성큼 다가왔는데요. 요즘
정말 다른것 보다 소중하게 느껴지는 것이 시간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소
득금액증명원 서류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지금부터 설명해드릴께요.
아무래도 세금 관련 업무나 증명서 발급은 국세청에 홈택스에서 많이 하시는데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도 국세청 홈택스 민원증명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민원증명에 들어가시면 민원증명신청에 소득금액증명을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업무를 볼수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거나 비회원이신분들은 비회원 로그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비회원이신분들은 일부컨텐츠를 제외하고 는 이용이 불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할때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한데요. 국세청업무나 은행업무를 볼때 자주 이용하는게 공인인증서이니 미리 공인인증서가 컴퓨터나 usb 같은 저장매체에 저장해놓으시길 바랄께요.
그럼 아래와 같이 공인인증서를 저장해두시면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업무를 볼수있는데요.
요즘 서민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sa 가입할때 서류로 소득확인증명서가 필요한데요.이와 관련한 서류는 별도로 민원증명에 소득금액 바로 밑에 소득확인증명서(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용)을 눌러주셔야한다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필수기재란에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요. 소득금액증명은 영문으로도 발급가능하며 법인사업자는 불가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에 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바랄께요.